핸플 - AN OVERVIEW

핸플 - An Overview

핸플 - An Overview

Blog Article

☆ 둥기 : 기둥 서방의 변형된 말로써 아가씨의 보호자를 자칭하면서 스토킹을 한다거나 못살게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현직 혹은 전직 핸플녀로 아가씨들에게 기술이나 노하우를 전수해 주면서 관리하는 베테랑급 아가씨.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그 사람과 앞으로 계속 같은 공간에서 일해야 한다는 것을 생각해볼 때 이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며, 일종의 성폭력이다.

가지명 : 가라지명, 가짜지명이란 뜻이다. 손님이 와서 직접 누구 아가씨를 불러달라고 콕 집어서 말하는 것이 아니고, 손님을 담당하는 영업진이 그 방에 앉히거나 초이스를 볼 아가씨를 자기가 골라 미리 빼두는 것을 가지명이라고 말한다.

초이스 : 성노동 여성이 여러 명 서있고, 성매수 남성이 이 중에 자기가 앉힐 사람을 고르는 것. 보통 언니들이 손님 수보다 많기에 초이스 되는 것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이다.

만약 아대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은 곳이라면 손님을 받는 룸 중의 하나를 아대로 쓴다.

애프터나갈라면 핸플 사이트 술값나온거 만큼 치뤄야하는경우도 있다 애프터 역시 정하기 나름

초이스 : 업소에서 자신을 서비스할 아가씨를 고르는 것. 여탑 고수들은 방문시 아가씨를 모두 핸플사이트 살펴보고 고르는 경우도 종종 있음.

만시 :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https://www.handple.biz 테이블 끝나는 시간을 뜻한다. 내가 손님 옆에 앉은 시간으로부터 끝나는 시간이 언제인지 알고 있어야 방에서 튕기더라도 반티를 받는지 완티를 받는지 알 수 있으니 만시체크는 필수다.

룸살롱 놀이 문화보다 훨씬 찐하게, 육체적인 향연으로 노는 문화가 일반적이다

김대진의 여론세상 김인혜의 커피 한잔 신용한의 ‘시사딱밤’ 엄경영 칼럼 장덕수의 논담전선(論談戰線) 장성철 칼럼 기사이동 삭제예정 이경립 편집위원 기사이동 삭제예정 홍준철의 여의도 안테나 기사이동 삭제예정 홍준일의 펀치펀치 라이프/문화 전체

실장 : 기타 업소에서 영업진을 모두 실장이라 부른다. 룸 업소에서 영업진들은 영업 담당/전무/이사 등으로 실제 직책이 구분되어 있는데, 기타 업소에서는 보통 한 두명의 https://www.handple.biz 영업진이 있다보니 그냥 전부 실장 오빠라고 부른다. 보도 사무실에서는 전부 삼촌 혹은 오빠라고 한다.

가게에 출근했는데 그날 테이블에 들어가지 못한경우 흔히 꽁쳤다고 한다 

Report this page